보도자료

아이티앤베이직, 소통의 벽 허무는 미라클 커뮤니케이션

작성자
IT&BASIC
작성일
2023-04-25 14:01
조회
588

-발행일 : 2023.04.25
-발행처 : K글로벌타임스(김유하 기자)



<출처 : K글로벌타임스>



 [심층기획-오피스테크 혁신기업들⑧]
아이티앤베이직, 소통의 벽 허무는 미라클 커뮤니케이션





심플로우는 사업 초창기부터 일본 시장을 염두에 두고 개발된 시스템이다. 일본이 소프트웨어나 클라우드 서비스를 사용할 때 꼼꼼하게 지불되는 부분이 심플로우의 성격과도 잘 맞아 떨어졌기 때문이다.


한마디로 심플로우는 클라우드 기반 온라인 청중 응답 시스템이다. 스마트폰 하나만 있으면 실시간으로 청자와 화자 간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도록 구성됐다.


5만명이 넘는 사용자가 동시 접속을 해도 안정적으로 사용을 할 수 있다는 장점도 갖췄다. 따라서 대기업 행사나 대형 규모 활동, 방송 프로그램과도 연계가 가능하다.


.
.


두번째 론칭 심플로우ev, 사업 전개하며 심오피스 아이템 발굴


심플로우ev는 언택트 시대 속 장소와 시간에 제약없이 ‘원격’으로 심사와 평가를 진행할 수 있도록 돕는 HR서비스 기능을 갖췄다. 대면평가가 어려운 상황에서 심플로우ev를 활용할 경우 심사위원에게 아이디와 비밀번호만 공유하면 언제, 어디서든지 원격 평가가 가능하다.


.
.


심오피스는 웹 기반 직장인 업무성향검사로, 15분 이내 진단을 통해 개인 업무 성향을 9가지로 구분한다. 검사 결과를 바탕으로 팀 관계 분석 워크숍부터 리더 맞춤 코칭, 맞춤 교육을 받을 수 있고, 직장 구성원과 팀 그리고 전체 조직의 성향에 맞는 솔루션을 받을 수 있다.


.
.


이처럼 아이티앤베이직은 심오피스까지 포트폴리오 장착 후 HR테크 기업으로 도약할 수 있었다. 일부 전문가들은 이 회사를 21세기형 인재개발원이라고 부를 정도로, 현 트렌드에 맞는 인사 관리에 체계적인 회사로 손꼽힌다.



원문보기: http://www.kglobaltimes.com/news/articleView.html?idxno=12679